1955년 미국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태어나자마자
스티브잡스는 입양되었고
양부모는 미국서부의 농부였지만
스티브잡스가 3살 되던해
아버지의 직장을 바꾸게 되어
산업단지에 들어선
주택가로 이주하면서
이때부터 스티브잡스는
매우긍정적인
영향을 주게된
전자분야..
그로인해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스티브 잡스 그는
비틀즈의 팬 이라고 합니다.
이때 영국에서 넘어온
사이키델릭 음악과
신비주의 가 크게 유행할때
스티브 잡스 에겐
큰 영향을 줬다고합니다.
잡스는 비틀즈의 팬,
그리고 자유주의 신봉자였습니다.
잡스의 트레이드 마크
검정 터틀넥 & 청바지
스티브 잡스 는
살아 생전에
어떤 명언을 남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티브 잡스 명언
혁신은 연구개발 자금을
얼마나 갖고 있냐와 상관없습니다.
애플이 매킨토시를 출시했을 때
IBM은 연구개발에 최소100배
이상의 비용을 쏟고 있었습니다.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어떤 인력을 갖고 있느냐,
어떤 방향으로 가느냐,
결과가 얼마나 나오느냐에
관한 문제입니다.
Innovation has nothing to do with
how many R&D dollars you have.
When Apple came up with the Mac,
IBM was spending at
least 100 times more on R &D.
It's not about money.
It's about the people you have,
how you're led, and
how much you get it.
가끔은 혁신을 추구하다
실수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빨리 인정하고
다른 혁신을 개선해
나가는 것이 최선입니다.
Sometimes when you innovate,
you make mistakes.
It is best to admit them quickly,
and get on with improving
your other innovations.
내가 계속할 수 있었던 유일한 이유는
내가 하는 일을 사랑했기
때문이라 확신합니다.
여러분도 사랑하는 일을 찾으셔야 합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야 하듯 일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I'm convinced
that the only thing that
kept me going was
that I loved what I did.
You've got to find what you love.
And that is as true for your work
as it is for your lovers.
포커스 그룹에 의지해서
제품을 만드는건 매우 어려운 일이다.
사람들은 대부분의 경우
만들어서 보여주기 전에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It's really hard to design
products by focus groups.
A lot of times,
people don't know
what they want until
you show it to them.
우리가 이룬 것만큼,
이루지 못한 것도 자랑스럽습니다.
I'm as proud of what we don't
do as I am of what we do.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디자인이란 겉치장이다.
인테리어 장식이다.
커튼과 소파의 소재다.
하지만 내게 디자인이란
그것들과 거리가 멀다.
디자인은 인간이
만들어낸 창조물의
본질적 영혼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겹겹이 포장하며
드러나는 것이다.
In most people's vocabularies,
design means veneer.
It's interior decorating.
It's the fabric of the
curtains of the sofa.
But to me, nothing could
be further from the
meaning of design.
Design is the fundamental
soul of a human-made
creation that ends
up expressing
itself in successive outer
layers of the product or service.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냐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기능하냐의 문제입니다.
Design is not just what it
looks like and feels like.
Design is how it works.
그 여정이 바로 보상이다.
The journey is the reward.
많은 경우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보여주기 전까지는
무엇을 원하는 지도 모른다.
A lot of times,
people don't know what they want
until you show it to them.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품질이 물량보다 더 중요합니다.
한 번의 홈런이
두 번의 2루타보다 나아요.
Quality is more important
than quantity.
One home run is much better than
two doubles.
디자인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연속적인 외층에
표현되는
인간 창조물의 영혼입니다.
Design is the fundamental
soul of a human-made creation
that ends up expressing
itself in successive outer layers
of the product or service.
스티브 잡스 의 명언 이였습니다.
글을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부족한점이 있더라도
너그러히 봐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준에스테반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명인 명언] feat. 존 레논 (2) | 2020.05.14 |
---|---|
[유명인 명언] feat. 헨리포드 (4) | 2020.05.13 |
[유명인 명언] feat. 에디슨 (16) | 2020.05.12 |
[유명인 명언] feat. 마이클 조던 (0) | 2020.05.10 |
[유명인 명언] feat. 찰리 채플린 (0) | 2020.05.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