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증평 평화한약방] fact. 전국3대

by 준에스테반 2020. 5. 14.
300x250
반응형
BIG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준 에스테반입니다!!

 

 

평소처럼 지낸다면

활동성 있는 5월이지만!!

 

 

 

 

 

▲ 출처 네이버 이미지검색

 

허약한 느낌도 받고

심리도 불안하기도 하고

괜히 초조합니다

마음을 다지자고

다시금 머릿속을 되뇌고

찰나..

 

 

 

 

그런 와중에

일 마치고 약주하시는

아버지와 대화 중

 

▲ 출처 타짜 장면中

※문제가 될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그렇게 저는 반신반의했어요

왜?? 저도 마찬가지로

약 병원 잘 안 가요

 

 

 

▲ 출처 네이버 이미지

전국 3대 한약방

검색하면

전국이 나오긴 하는데..

 

솔직히 포스팅해보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머리가 혼란스러웠어요

 

한약방 콘텐츠는

생각 못했거든요

그렇다고 약만 찾는

그런 제가 아니라서요;;

 

 

 


 

 

 

 

 

 

 

 

아버지가 운전하기

불편하다는 핑계

 

그렇게 예약을 한 후 

가게 되었습니다.

 

▲ 평화한약방 위치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 중앙로 115

평화한약방

 

 

 

 

 

 

시간은 오전 9시 40분까지

예약을 해놓고

 

예약으로 진행하기에

오랜 기다림이 없었어요

 

 

 

상담을 하는데

진료기록표

 진단 내역이나

처방 대비할 것을

 

으로 기록을 하시더군요

 

서예 50 년 

하셔서 쓰기가 편하다고 

하시더군요

 

작은 글씨를 

오....

으로 쓰시다니..

 

 

 


 

 

 

그렇게 해서!!

 

넉넉히 일주일 걸려서

나오는 한약

 

▲ 평화한약방
▲ 평화한약방

약가 방 이 딱!!

앙증맞더라고요 

나름 평화한약방 

리미티드 에디션 가방을

받았습니다.

 

 

가방 안쪽엔 

한약방 전화번호 가 

쓰여있네요

 

 

 

▲ 평화한약방

한약 복용법 한약

 


 

지금 앓고 있는 병

그리고 체질 개선

눈에 띄게 낳고 싶은 마음

누구나 마찬가지

생각 들 겁니다.

 

 

얼른 먹고 힘내자!!

그리고 추후 후기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효능팩트니까요

 

을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봐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준 에스테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오늘 나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빗소리 ASMR] of. 다리잃은 비둘기  (8) 2020.05.15
[피반령] of. 드라이브  (4) 2020.05.13
[칠갑산] of. 구기자막국수  (12) 2020.05.11
[말티재] of. 준에스테반 일상  (0) 2020.05.01
[이끼터널]  (0) 2020.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