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는?

[빗소리 ASMR] of. 다리잃은 비둘기

by 준에스테반 2020. 5. 15.
300x250
반응형
BIG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준 에스테반입니다!!

 

 

 

 

 

 

 

 

 

 

 

▲ 네이버 날씨

비가 오늘 어느 날

 

우산쓰거나

비옷입거나

 

감수성 리듬

조금이나마 

기분 따라 틀려질 때

 

이 젖으면

이 닿을 때

찝찝하더라도

 

어울릴 것 같은

음악을 들으며

 

우산 속 빗소리

듣고 싶을 때

있어요

 

그래서

 

거리를 나섭니다.

 

마침,

 

할 일이 생겨 볼일을 보러 

 

 

 

▲ 우산속 빗소리

 

Mix-Soulful hip-pop

Andu Brooks

 

우산을 쓰고 

아무 생각 없이

 

 

 

▲ 비둘기 한마리

상가에 비를 피하는 비둘기를 보았죠,

 

난 생각했어요.

'동물도 비는 피하는구나'

하며 지나가고 있었는데

 

대부분

사람근처에 가면

피하거나 숨거나 할 텐데

우물쭈물하지 않나? 싶어요

 

그래서...

▲ 비둘기 

한번 더 쳐다봤어요..

 

특이점이 발생되었네요?

다리 하나가 안보입니다...

그래서 '이동할 때 불편했구나...'

생각했네요... 

 

내가 서성거리면

우물쭈물하지만

날아가거나 피하진 않았어요.

 

 

비둘기를 보며 생각합니다.

 

적응을 한다는 건

과거에 비해 나쁘거나

과거에 비해 좋아져도

지금 내 현재

감사하게 생각하자는 것을

 

 

 

 

 

 

 

 

 

 

 

 

 

 

 

 

 

 

 

 

 

 

 

 

 

 

"세상이 비록 고통으로 

가득하더라도 

그것을 극복하는 

가득합니다."

"Even if the world is full of pain,

it is full of power to overcome it."

 

-헬렌 컬러 

 

 

 

 

 

 

 

 

 

 

 

 

 

 

 


을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러이 봐주셨으면합니다^^;

 

이상 준 에스테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오늘 나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평 평화한약방] fact. 전국3대  (4) 2020.05.14
[피반령] of. 드라이브  (4) 2020.05.13
[칠갑산] of. 구기자막국수  (12) 2020.05.11
[말티재] of. 준에스테반 일상  (0) 2020.05.01
[이끼터널]  (0) 2020.04.29

댓글